강력한 정규 시즌 MVP인 SGA

강력한 정규 시즌 MVP인 SGA

강력한 정규 시즌 MVP인 SGA

Blog Article

충격적입니다.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는 플레이오프 상위 10명 안에 들지도 못했습니다.

"니콜라 조키치와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가 정규 시즌 MVP를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길게우스-알렉산더가 유력한 후보입니다. 하지만 지난 몇 주 동안 누가 MVP를 차지했을까요?" 그리고 "플레이인 토너먼트부터 플레이오프 1라운드까지 MVP 후보를 선정했습니다. 상위 10명의 스타 목록을 소개합니다."

"메피스를 상대로 한 압도적인 스윕에서도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의 득점력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하지만 고르지 않고 비효율적이었습니다. 2점 필드골 비율은 40%대였고, 3점 슈팅 비율은 약 25%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톱 10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1위는 니콜라 요키치에게 돌아갔습니다. 덴버는 LA 클리퍼스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요키치는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 7경기에서 여전히 강했습니다. 평균 24득점, 11.6리바운드, 10.1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3점슛 성공률은 45.2%였습니다.

매체는 "LA 클리퍼스는 요키치의 수비에 모든 관심을 집중했습니다. 요키치는 플레이오프 1라운드 7차전에서 16득점에 그쳤습니다. 하지만 요키치의 데이터는 여전히 좋았고 슈팅 효율도 높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위는 지아니스 아데토쿤보(밀워키)가 차지했습니다. 그는 평균 33득점, 15.4리바운드, 60.6%의 슈팅을 기록했습니다.

아데토쿤보는 가장 많은 견제를 받은 선수였습니다. 그는 에이스 데미안 릴라드 없이 밀워키의 공격을 이어갔습니다. 밀워키는 1라운드에서 탈락했지만 아데토쿤보는 여전히 빛을 발했습니다.

제이슨 테이텀이 3위, 제일런 브런슨이 4위, 앤서니 에드워즈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파올로 반케로 6위, 카와이 레너드 7위, 도노반 미첼 8위, 스티븐 커리 9위, 티레스 할리버튼 10위.

Report this page